현대자동차 오토웨이 2.0
Autoway2.0
autoway.hmc.co.kr
자주하는질문(Autoway FAQ) 이용하시면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원하시는 내용을 얻지못하시면 차세대 오토웨이 도움센터 (02-801-4321)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위 FAQ, 오토웨이 도움센터에서도 지원이 어려운 세부 기능 별 장애 또는 개선문의는
"ITSM" 접속하여 "그룹웨어운영지원실"으로 요청 해주시면 빠른 답변 또는 지원하겠습니다.
1. 오토웨이 콜센터
02-801-4321 (내선 8080, 양재 #8080) ARS 2번
2. ITSM 문의
HMC 임직원 : 오토웨이 전체메뉴 > HMC > Q&A > ITSM
KIA 임직원 : 도구 > 업무 Tools > 업무시스템 > ITSM
접속하여 그룹웨어운영지원실로 문의사항 등록
※ 오토웨이 메인페이지 하단 '앱스토어'에서 ITSM을 설치하시어 빠르게 접수하실 수도 있습니다.
3. 개선제안
오토웨이 개선 제안이 있을 경우,
HMC는 기업문화혁신TFT 박용일 매니저(내선 1156), KIA는 비즈니스지원팀 유승범 책임(내선 5248)로 문의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※ 현대기아 총괄담당 : 통합IT기획2팀 정재연 책임(내선 4034)
감사합니다.
반응형
댓글